2016년 한국 언론의 화두는 혁신과 생존입니다. 언론 환경은 디지털 퍼스트를 넘어 모바일 퍼스트로 가고 있습니다. 언론의 브랜드가 해체되고 뉴스는 극단적으로 파편화하고 있습니다.

뉴스를 어떻게 포장하고 유통할 것인가도 중요하지만 근본적으로 저널리즘 본연의 가치에 집중하고 콘텐츠 가치를 극대화하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미디어오늘이 새해 한국 언론의 방향을 묻는 컨퍼런스를 준비했습니다.

이 컨퍼런스는 지난해 8월 2015 저널리즘의 미래 컨퍼런스의 앵콜 컨퍼런스로 준비했습니다. 컨퍼런스에 참석하셨던 분들은 무료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오늘 유료회원도 무료로 초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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