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페이스북의 성공 요인은 무엇이며, 사회·문화적으로 어떠한 영향을 미칠 것인가. 또한 페이스북은 비즈니스에 어떻게 활용될 것이며, 페이스북을 이용한 마케팅의 핵심은 무엇인가.
관련기사
이 책은 그 부분을 세밀히 파헤치고 있다. 페이스북을 뛰어넘을 또 다른 SNS의 등장 가능성 등도 두루 짚어본다.
저자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기본 수칙을 들고, 페이스북을 이용한 마케팅 성공 사례를 차례로 짚어 준다. 또한 실패한 마케팅 사례를 분석해 반면교사로 삼을 수 있게 해주고 있다. 소셜 미디어에 적응하기 위한 마케터의 실천 전략, 입소문을 늘리기 위한 7가지 소셜 미디어 이용법 등도 마케터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