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오늘

[영상] 윤석열 1면들 사이 유독 빛났던 서울신문 1면 달빛 부고
[영상] 윤석열 1면들 사이 유독 빛났던 서울신문 1면 달빛 부고
[뉴스뜨아] 신문을 사지 않는 시대 아주 특별한 서울신문 1면 기획

12일 상당수 주요 일간지 1면은 윤석열 검찰총장의 대권 후보 지지도 1위를 다뤘다. 하지만 아무도 주목하지 않은 이름 없는 노동자 143명의 죽음을 꼼꼼히 기록한 서울신문 1면은 슬프고 빛났다. 신문 1면이 주목해야할 곳이 어디인지 돌아보게 만든 서울신문 1면 배치와 여기에 연동한 인터넷 판의 인터렉티브한 기획까지 정민경 기자가 살펴봤다. 또 과거 뉴욕타임즈와 경향신문의 의미 있는 1면 기획도 소개했다.

 

(‘뜨아’는 ‘뜨거운 아메리카노’의 줄임말 입니다. 뜨거운 아메리카노를 후~ 불어가며 식히는 사이 차분하게 생각을 정리하듯, 그날의 조간신문 주요 내용이나 쟁점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많은 관심 바랍니다.)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이 기사는 논쟁 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천곤 2020-11-13 07:58:13
◆ 금융감독원 사이코패스 [Psychopath]자들의 무책임성 (irresponsibility) 반사회적 행동 심각 심각 ◆

❶병적인 거짓말 (pathological lying)
❷남을 잘 속임 혹은 조작적인 경향 (conning/manipulative)
❸후회나 죄책감 결여 (lack of remorse or guilt)
❹무책임성 (irresponsibility)
❺자신의행동에대한 책임을 느끼지 못함 (failure to accept responsibility for own actions)
❻반사회적 행동 , 공감 능력과 죄책감 결여 , 다른 사람의 고통에 무감각하고 양심의 가책을 느끼지 않는다 .

※ 이 같은 사이코패스는 금감원이 만든다 자의든 타의든 승진과 성공을 미끼로 금감원이 사이코패스자들의 악의적인 부작위 소극행정 민원인 기만행위들을 묵인 묵살 방조 방치 이용하여서 삼성화재로 부터 감독 분담금을 챙기고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