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40여년 식품 노하우 담아…브랜드 ‘네이처바이(NatureBy)’ 출시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40여년의 식품 철학과 연구개발, 제조 노하우를 담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바이(NatureBy)’를 런칭했다.

㈜오뚜기는 지난 40여 년간 오로지 식품분야 한 길을 걸어오면서 카레와 토마토 케첩 등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는 1등 제품을 선보여왔다. 이러한 제품에 들어있는 몸에 좋은 성분을 소비자들이 더 쉽게 더 많이 섭취할 수 있도록, 오랜 연구개발을 통해 오뚜기만이 갖고 있는 식품 유효성분을 첨가한 신개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바이’를 선보였다.

‘네이처바이’는 오뚜기 기업의 경영철학 중에 하나인 자연소재만을 이용한다는 원칙을 지키면서, 오뚜기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카레’의 주성분인 강황과 ‘케첩’의 주원료인 토마토의 건강기능성분 ‘커큐민’과 ‘라이코펜’을 꾸준히 연구한 끝에 탄생했다.

네이처바이가 사용하는 강황은 발효강황분으로, 식물유래 유산균으로 발효시켜 맛과 향이 깊고 부드러워졌으며 보다 좋은 영양 밸런스를 제공한다. 잘 익은 토마토만을 엄선해 좋은 케첩을 만들어온 ㈜오뚜기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라이코펜이 지표성분인 토마토추출물을 식약청에서 개별인정을 받았다.

각각 어린이, 청소년, 성인, 갱년기, 노년층 등 연령에 따라 잘못된 생활습관과 식습관으로 인한 질환을 개선하는데 효과를 주는 제품 15종으로 구성된 ‘네이처바이’는 커큐민을 함유한 옐로우(Yellow)제품, 라이코펜을 함유한 레드(Red)제품, 30여종 이상의 식물성원료를 함유한 그린(Green) 및 베리를 함유한 퍼플(Purple)제품 등 4개 계열로 나누어진다. 그 중 대표적인 제품으로 그린 계열 제품인 ‘멀티비타민&미네랄’, 옐로우 계열 제품인 ‘밀크씨슬’, 레드 계열 제품인 ‘레드오메가’를 들 수 있다.

멀티비타민&미네랄, 밀크씨슬, 레드오메가 등 15종 제품 선보여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천연원료에서 유래한 비타민과 미네랄 13종이 영양소 보충을 도와주고, 잘못된 식습관으로 부족하기 쉬운 과일과 채소 등 식물성 원료 31종을 첨가해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 잦은 다이어트 등 음식물 섭취가 부족한 여성과 영양 섭취가 불균형한 직장인에게 효과적이다.

간 건강에 탁월한 효능을 인정받고 있는 식물인 밀크씨슬(엉겅퀴)추출물이 함유된 ‘밀크씨슬’은 면역기능과 세포분열 기능이 있는 아연과 오뚜기 카레의 성분인 발효 강황을 첨가해 만든 오뚜기만의 특별한 제품이다.‘레드오메가’는 혈행개선에 도움을 주는 DHA와 EPA가 1일 섭취량 기준인 1,030mg가 함유되어 있으며,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로 이루어졌다. 또한 토마토에 들어 있는 성분인 라이코펜을 첨가해 붉은 색을 띠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레드 계열 제품으로 감마리놀레산, 파워맨쏘팔메토, 토마토라이코펜, 옐로우 계열 제품으로 슬림라인, 글루코사민골드, 칼슘골드, 그린 계열 제품으로 청소년 멀티비타민&미네랄, 아세로라 비타민C, 뽀로로 멀티비타민&미네랄, 뽀로로 쑥쑥, 뽀로로 튼튼, 퍼플 계열 제품으로 눈사랑루테인이 함께 출시되었고, 제품에 따라 30캡슐~120캡슐로 구성되며, 가격은 18,000원~73,000원선이다. ‘네이처바이’의 다양한 제품은 오뚜기센터 1층에 오픈한 매장과 오뚜기몰(www.ottogimall.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오뚜기는 ‘네이처바이’ 출시를 기념해 건강한 삶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며, 제품정보, 이벤트 소식 등 자세한 내용은 ‘네이처바이’ 브랜드 사이트(www.natureb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네이처바이’는 최고 품질의 카레와 케첩을 생산해온 오뚜기가 성분 연구의 결정체를 건강기능식품과 접목한 것”이라며 “자연의 건강함을 전하기 위해 식품 그대로의 추출물을 이용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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