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오늘

윤석열에게 ‘쿨하게’ 고소 취하하라던 민주당이…
윤석열에게 ‘쿨하게’ 고소 취하하라던 민주당이…
[아침신문 솎아보기] 조선일보 1·5면에서 민주당 비판자들 입장 전해… 조중동, 인터뷰 조작 PD수첩 강하게 비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수려 2020-02-14 10:25:30
KBS에서 노재팬 운동 소개하면서 일반인이 만든 로고 보여주다가 뽑지 않습니다 문구가 1초 정도 방송 탔다고 자유한국당이 난리쳐댄적이 있었지. 의원들이 몰려가서 난리치고 결국 25억 손배소까지 걸었다. 그때는 싹싹 빌던 인간들이 갑자기 투사가 되었다. 왜냐. 이번에는 민주당이 한 고소라서 탄압이라고 몰아세우면 간단하게 해결되거든. 기자질 참 쉽다.

평화 2020-02-14 10:16:45
~당을 찍지 마라. 와 이건 정말 너무 극단적이다. 나는 이래서 항상 극단적인 것(단식, 삭발도 마찬가지)을 경계한다. 이러니 경향신문 사장이 돈 받고 쫓겨나고, 예전에 삼성 장충x 문자에도 등장했지 않는가. 너무 극단적이다. 극단적이야. 법 위에서 정의인 척 놀고 있는 사람들 정말 소름 끼친다.

놀고있다 2020-02-14 10:06:40
윤석열에게 ‘쿨하게’ 고소 취하하라던 민주당이… 이게 이 기사의 제목인데 기자라면 양심이 좀 있어봐라. 그래서 윤석열이 하어영에 대한 고소를 취하했던가? 검찰의 수장이 기자를 고소하는 초유의 사태 앞에서도 무서워서 빌빌거리면서 말 한마디 못했잖아. 오늘도 못하고 있네. 한심한 인간들. 그냥 말해라.

그리고 검찰개혁의 정당성이 훼손되었다는 헛소리는 왜 한건지 당최 알 수가 없네. 지난 여름부터 지금까지 검찰이 벌인 아사리판이 멀쩡해 보이나? 정부 수립 이후부터 지금까지의 검찰의 행태는 어때 보이나? 이게 정상적인가? 기자 타이틀 있어서 좋겠다. 개같은 소리 마구 해도 언론자유 한마디면 넘어갈 수 있잖아.

백남수 2020-02-14 09:18:20
과거 안철수당의 정책위원으로 참여해 특정정당의 정치적 경력이 있는 임미리님이 시민단체 운동가로 매체에 특정정당을 배제하자는 칼럼을 쓰는 게
법적인 문제를 떠나 해당 신문사에서 먼저 필터링을 해야할 문제가 아닌가요? 칼럼을 쓰신 분이나 해당 신문사나 기본을 안지키면서 언론의 자유를
말하는거 상식적이지 않네요, 그리고 미디어를 감시하는 미디어오늘도 좀더 입체적으로 상황을 알아보고 기사를 써야하는거 아닙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