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겨운 색깔론 vs 패턴 벗어난 이해찬의 돌직구
지겨운 색깔론 vs 패턴 벗어난 이해찬의 돌직구
[영상] 원내 1,2당 최고위원회 회의, 장외투쟁 연장전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지난 20일 서울 광화문 장외집회에서 문재인 대통령에게 “김정은 대변인 역할만 하고 있다. 좌파 천국을 만들어놨다”고 말한 것을 두고 22일도 색깔론 공방이 이어졌다.

이를 두고 홍영표 민주당 원내대표는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회 회의에서 ‘좌파 독재 색깔론이며 극우 세력을 위한 정치’라고 비난했고, 나경원 한국당 원내대표는 색깔론에 반박했다.

그러나 이해찬 민주당 대표는 색깔론을 비껴간 돌직구를 황교안 대표에게 던졌다. 한국당 장외투쟁 연장전 성격인 양당의 22일 공방을 영상에 담았다.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국민 2019-04-22 16:18:19
미오와는 교묘하게 제목 잡았네.. 원내 제 1-2당이라면 지겨운..과 패턴 벗어난.. 순서를 바꿨어야지!!!! 제목대로라면 원내 제 2당과 1당이 되잖아!!!! 문장의 맥과 기본을 무시했네.. 글구 한국당 화 낼만하다!!! 기껏 청문회 해놓고 (청문회) 경과보고서 채택안을 문재인은 무시하고 걍 임명을 강행했잖아!!!! 반대로 한국당이 이런 짓을 했다면 민주당은 장외투쟁 불사하며 보수수구독재라고 했겠지?? 여-야 간의 확연한 입장차이고, 친여당-친문재인의 미오다운(?!) 글이네!!!! 걍 한국당 욕 해달라고 쓴 글이야~~~ 저녁에 다시 들어와서 댓글이 얼마나 달렸는지 확인해야겠네..

평화 2019-04-22 15:30:40
색깔론, 지역주의, 북풍몰이. 참, 지겹다 지겨워. 일본 아베 쓰는 거 똑같이 따라 하네. 정책은 없고, 그냥 빨갱이라고 하면 끝. 자한당은 내년 총선 정책이 뭘까? 부정/부패 다 내버려두고, 좌파독재 타도라고 감히 예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