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오늘

대구·TK신문, ‘대구사태’ 발언 김어준 비판
대구·TK신문, ‘대구사태’ 발언 김어준 비판
[아침신문 솎아보기] 들끓는 대구 여론… TBS “대구시민 안전 촉구한 것”


이 기사는 논쟁 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찬스 2020-03-10 10:00:00
교묘하게 여론 호도하는 대구, TK 언론인들. 대구 지역민이 감염의 원인이라고 말했다고? 일부가 그런 건 맞잖아 기레기야. 속이고 다른 동네 가는 건 솔직히 문제 아니냐? 대구 그 분 서울로 잘도 갔더라, 가서 병원도 폐쇄시키고. 그런 게 문제라는 거지, 니들 참 교묘하게 대구 전체를 비난한 것처럼 써놨네? 이것도 정쟁으로 만들고 싶냐? 그렇게까지 해야겠어?

평화 2020-03-10 11:06:13
숨기는 자, 감추는 자, 분열을 유도하는 자. 보통 이들이 범인이다. 우리는 코로나 19로 인해 국가비상사태에 놓여있다. 이건 해외도 마찬가지다. 이럴 때는 누구를 비판하는 것보다 어떻게 하면 서로 협력해서 해결할지를 고민(일의 우선순위)해야 한다. 이 부분은 개인적으로 미디어오늘에 대해 실망이다. 마치 일부를 전체로 해석하고 있지 않은가. 나는 대구/경북/부산/마산이 초기 민주화의 꽃이라 믿는다. 이들의 단합된 힘은 과거에도 그랬고 이번 신x지(명단, 장소 누락)와 검찰 비협조(압수수색 거부 2번)로 일어난 일을 충분히 이겨낼 것이다. 국민은 서로 격려하고 힘을 보태고 있는데, 왜 미오까지 분열에 앞장서는가. 안타깝다. 안타까워.

대구방콕 2020-03-10 21:38:25
어제부터 김어준 기사마다 좌표찍고 들어와 설치는 개새끼들 다 어디 사는 놈들이고?
내가 31번 신천지아지매 첫 입원한 새로난병원 근처 10분 거리에서 지금 20일째 방콕 중이다.
그저 쇼핑몰 마스크나 구하는게 일이다.
근데 신천지 신자들 고담대구 만들어놓고 영진이 새끼 어리버리 시행정 처리하는거 보면서 울화통 터지는데
어준이 말 한마디에 때는 왔다 싶어 일베에다 틀딱 TK쪽 찌라시들이 김어준을 총공하고 있더라.
야 이 씨팔새끼들아, 대구사는 나도 대구사태라고 생각하고 신천치 문제라고 느끼고 아직도 검사 안받고 짱박힌 신자들한테
공포감을 느끼고 윤짜장 미적거리는 태도에는 시민들 불만을 가지는데 ,
왜 살지도 않는개새끼들이 옆에서 떠들고 짖고 있나?

그리고 김도연 시팔넘아 김어준 그만 팔아 처먹어라.

본질꿰뚤어보기 2020-03-10 13:33:31
대구코로나라고 한것도 아니고 대구혁명이라 부를수는 없지 않나...대구에서 코로나 사태가 벌어졌으니 대구사태 맞지

고작 단어 하나 2020-03-11 02:16:10
고직 단어 하나 갖고 끝없이 트집잡고 과한 해석하는 이상한 사람들.. 지역팔이 정치질하는 불순한 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