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오늘

조국 정국 한 달, 언론·정치권 야단에도 여권 지지 견고
조국 정국 한 달, 언론·정치권 야단에도 여권 지지 견고
조국 임명 반대보다 검찰개혁 여망 커… 대통령·여당 지지율 소폭 하락 


이 기사는 논쟁 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바람 2019-09-13 17:44:29
검찰처럼 방대한 권력은 반드시 개혁해야 한다. 그러나 이보다 시급한 언론은 누가 개혁하나. 일반 언론 사장들은 공익에 미치는 영향력이 큰데, 청문회나 검증이 아예 없다. 언론을 견제하거나 이들의 비합리성을 감시하는 기관이 있던가. 이들은 헌법에 나온 언론의 자유만 외치면서, 다른 어떤 견제도 받지 않고 무자비한 펜을 휘두른다. 이들은 공정한 척하면서 수없이 많은 기사로 한사람과 가족을 매장하고, 정작 자기들의 기사는 공정하다고 믿는다. 언론이라면 다 믿고 신뢰해야 하는가. 언론인들도 후보자처럼 털면 먼지 하나 나오지 않고 깨끗한가. 요즘 많이 드는 생각은 군사정권에서 민주화를 외치며 국민을 선동했던 언론은 권력이 군부에 있던 게 불편했다. 그들에게 권력은 원래부터 언론인의 것이어야 했다.

북벌 2019-09-14 07:15:42
미디어오늘은 조국과 함꼐 사라져야할 부패 어용언론, 언론도 아닌 선동 삐라지
지금은 붚세력을 위해 가짜뉴스를 리얼미터퍼 나르고 있다
꺼져라 개새끼들아 똥털돼지 김어준 따까리 새끼들아

스타듀 2019-09-14 18:42:25
기성미디어가 몰락했다는 뜻이여. 찬성율도 검찰만 아니었으면 예전에 역전됐을거고.. 손혜원 때도 봤지만 사람들은 이제 기성언론보다 유튜브, 팟캐, SNS를 더 믿는다.

국민 2019-09-14 23:56:24
강성원 씨~ 여권지지 견고?? 조국과 문재인에게 유리한 일부 여론조사결과가 전부인 양~ 사실인 양~ 썼네!!! 뉴스나 신문도 안보니?? 이 글 내용과 많이 다른데... 조국이 아니면 개혁을 못하니?? 조국의 개혁은 검찰장악-정권의 검찰 특히, 조국의 검찰 아닌가?? 내로남불인 조국이야 말로 개혁의 대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