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오늘

세월호 선조위 “외력설, 조사할 것” 잠수함 언급 주목
세월호 선조위 “외력설, 조사할 것” 잠수함 언급 주목
선조위 관계자 “외력이 가해졌다면 잠수함일 가능성도”…“배 내부 문제, 외부 문제 모두 열어놓고 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월곡사람 2018-04-14 08:03:05
세월호가 지겹다는 사람들...스스로 개, 돼지가 되지 맙시다.
기레기 언론이 주도한 분위기에 맞짱구 치는 당신은 참...생각없이 세상을 사는 사람입니다.
설령 지겨워도 함부로 입에 담지 마세요.
겪어봐야만 유족들의 마음을 헤아릴 수 있나요?
이 사회는 언제고 당신도 당신의 자식도 세월호 승객이 될 수 있는 처지가 될 수도 있으니까요.

웃기는 좌익들 2018-04-13 22:32:42
세월호 침몰지점 수심이 얼마인데 잠수함 충돌설을 계속 주장하냐? 그리고 그곳은 물쌀이 쎄서 잠수함이 다니지도 않을 뿐더러 무슨 잠수함이 내륙가까이 항행하냐고? 진도 쪽에 무슨 군사기지 있냐?억지도 이정도면 정신병자들 수준이다.기자님도 한번 생각을 해 봐라.수심 20m도 안되는 곳으로 숨어 다니는 잠수함이 어느나라에 있다든?잠수함 크기가 얼마인지나 알고서 억지를 부려도 부려야지...더구나 미국 핵잠의 크기가 얼만데 미국잠수함이란 터무니 없는 모략까지 하냐고요?

홍어사냥꾼 2018-04-13 22:27:03
이런것들을 지지하는 인간들... 전라도 이 인간들 진짜 정 안간다

징그럽다 2018-04-13 21:14:52
4년전 사고를 도대체 언제까지 이야기할거죠?
안타까운 시민들의 죽음이라고 생각하면 삼풍백화점붕괴,성수대교붕괴,대구지하철참사들도 추모하고 매년 사고이유 분석해라 유독 세월호사건만 매년 이렇게 뉴스로 나오는건지 도통 모르겠네

세월호 수사 2018-04-14 07:56:05
보수가 왜 욕을 먹는지 아신다면 이런말좀 하지마시오.
사실 그때 철저하게 조사한후 책임소재를 분명하게 가렸다면 그걸 이용해서 지금까지 들먹이는 분들에게 진짜 나라를 망칠세력이라고 욕을 해도 될만한 상황이지만 그저 단순하게 대충조사한후 덮어버린다고 해결되는지 아시는가보네요 만약 그 이후에 이런 사고가 또 다시 난다면 그땐 어떻게 대처하실것인지 아님 또 안일하게 대처했다가 또 다시 사고날것인지에 대한 평가는 없고 해경없애는것으로 해결할려고 한 어떤분 때문에 이렇게 된것인데도 말입니다. 사고는 언제든지 일어납니다. 하지만 우리가 지적하고 싶은건 그 사건에 진실뿐만 아니라 그 사건에 대한 대응메뉴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