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오늘

국민일보 “동성애자 말로는 비참” 혐오 보도 논란
국민일보 “동성애자 말로는 비참” 혐오 보도 논란
성정체성 때문에 병 걸렸나? 말년의 불행과 무슨 상관?… 박현동 국장 “사회적 관심 필요하다는 차원”



이 기사는 논쟁 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cv_3_sister_sara 2016-08-11 21:34:39
그리고 미디어 오늘은 은근히 국민 일보만 겨냥하고 동성애를 조장하는데 국민의 한사람 이고 표현의 자유를 가진 사람으로서 언론에 일침을 가해봅니다.당신 스스로 내가 동성애자라고 생각해보고 나중에 항문 파열되고 에이즈 걸리고 성병걸리고 이 상황에서도 이 기사처럼 이야기 할수 있는 사람이 몇명이나 될까요?

화두?? 2016-08-10 21:31:45
개신교 신문 편집국장이나 되는 양반이 화두?? 화두는 불교에서 스님이 드는 공안을 말하는 겁니다. 불교에서는 가장 중요한 용어지요.. 화두는 당신의 이상한 논리를 변호하는 데 쓰는 단어 아니거든요? 개신교는 개신교답게 개신교 내 성경적 용어 가져다 쓰세요.. 남의 종교 용어 그것도 핵심의 용어 가져다 쓰지 마시고요...

그들에게 도움을 2016-08-11 00:07:09
그들에게 도움과관심이 필요한 대상이며 좀더 넓은개념으로 치료법과치료제 다양한 지원정책으로 좀 더 선택에 폭을 넓혀주고 자율적 선택 통해 차별과억압 그리고 현실에 높은벽과절망에서 벗어나고.나길 희망하는분들께 큰도움이 될수 있게 치료법에도 가능성 열어두고 연구과개발 할 충분한 가치가 있다고 보여지며 좀 더 따듯한 시선으로 바주길 소원합니다.무엇보다 양쪽 모두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분에 인터뷰 가 많은생각하게 되며 모두가 신중하고유연하게 깊은고민 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지금 전세계 정책이 과연 옳은 것인지 의문을 던집니다.

유별난 한국 기독교 2016-08-11 20:40:35
한국 기독교만 유별난 게... 유교나 불교가 우세이던 한국에서 기독교 자체가 소수였던 서러움이 있어서, 자기보다 약한 소수자를 혐오의 대상으로 삼는다는 학설이 있음. 과거에 친일파로서 독립군을 몰아세우고, 그 다음에는 빨갱이라고 몰아세우고, 이제는 동성애자를 제물로 삼는 형국.

김마리네 2016-08-11 21:09:18
미디어 오늘 인터넷 신문은 국민일보의 김유복 형제의 기사를 오도하고 있군요.. 동성애자로 한 평생 살다가 무질서한 동성애 생활로 만신창이 되어 병상에서 인생의 진리를 발견하고 자기의 부끄러운 과거를 다큐 영화로까지 밝히며 동성애에 빠진 철없는 청소년들에게 회심의 메시지를 남긴 김유복 형제의 산증언을 모독하고 있군요. 기자님 나 역시 한 인생을 동성애로 망친 탈동애자로 한마디 해야겠는데요 그렇게 동성애가 좋거들랑 그 인생을 직접 살아 보고 나서 비판을 하던지 해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