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오늘

국민일보 “동성애자 말로는 비참” 혐오 보도 논란
국민일보 “동성애자 말로는 비참” 혐오 보도 논란
성정체성 때문에 병 걸렸나? 말년의 불행과 무슨 상관?… 박현동 국장 “사회적 관심 필요하다는 차원”



이 기사는 논쟁 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놀고있다 개독 2016-08-11 14:53:46
내 주위에 동성애자가 있는지도 모른다. 하지만 개독들은 넘쳐난다. 내가 아는 사람들중에 동성애자가 분명 있을거다. 하지만 그들은 내게 전혀 피해가 되지 않는다. 그런데 개독은 암적 존재다. 시도때도 없이 짖어대는 통에 어떨때 주둥이를 재봉틀로 박아버리고 싶다. 경험상 개독보다는 동성애자가 이웃인게 백번 낫다.

다현맘 2016-08-19 08:40:17
성소수자=동성애자
저들이 사랑이라 외쳐 항문성교하므로 에이즈가 만들어진다.그리고 에이즈 치료비는 월300~400만원.전액 국민세금으로 지원된다.지들이 좋아 생겨난병 왜 우리가 감당해줘야되나?
차라리 가난한 사람들을 도와주는것이 나을듯하다.똥꼬는 똥눌때만 사용하자.동성애 절대반대다.

조매독-아멘 2016-08-11 14:43:44
누구는 이성을 너무 사랑해서 매독을 얻었다고 하던데... 다른 사람들이 다 동성애를 욕해도 조매독은 욕하면 안되지... 혹 알아 동성자와 관계했으면 매독에 걸리지 않았을지... 참 세상 웃긴다. 누가 누굴 비난하냐?

개독박멸 2016-08-11 14:45:05
하여간 이 개독무리들의 날조선동 기술은 세계 최고인듯.. 동성애 말로가 다 비참하다고? 이에 반대대는 수많은 늙은 게이들은 그럼 뭔데? 반지의 제왕에 나온 간달프도 게이인거 아냐? 그 사람도 다 늙었는데 비참하게 살아야 겠네? 하여간 10초만 생각해봐도 말도 안되는걸 억지 광신으로 선동보도하는것 좀 보소.. 정말 알면 알수록 개독은 사회악인것 같다.

december 2016-08-11 15:00:11
에이즈 환자가 무슨 대부분 동성애자냐;; 에이즈는 타액 접촉으로 인핸 감염성 질병이라 남녀 구분없이 에이즈 보균자와 타액을 섞을시 확률적으로 감염되는게 에이즈다. 글래머 혹은 마른 여성을 좋아하던가, 마초남 혹은 자상남을 좋아하던가 하는것처럼 개인의 취향일뿐이다. 자녀가 보고 배울까 무섭다고? 이성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동성연애 영상 보여줘봤자 흥분안하고 소름만 돋는다.
동성애를 금지,탄압하지 않으면 세상이 문란,혼란해지고 무너질까? 그리스, 로마시대때부터 동성애는 공공연하게 있어왔다. 플라톤 조차도 미소년을 후원해주고 매우 아꼈다. 그리스/로마가 노쇠해서 무너진게 아니라 동성애 때문에 타락해서 무너졌다고 주장한다면 할말이 없다. 그런 주장을 할 사람들은 인간도 흙이나 갈비뼈로 만들었다 할 사람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