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원전’에 눈 먼 조선일보의 ‘헛방’
‘탈원전’에 눈 먼 조선일보의 ‘헛방’
[비평] 박근혜정부서 논의된 동북아 전력망연결사업 “탈원전 전력수급 불안 막고자 추진” 왜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로닌 2018-12-12 11:46:00
좃선을 비롯해서 중동 등의 언론은
그냥 사보, 지라시 레벨!!!!

2zTdpc 2018-12-11 22:10:56
50 Hz 60 Hz

멍멍왈왈 2018-12-12 06:50:25
할아버지 아직도 모르겠습니까??은행들에 속으면 선주가 집니다.
세계퀴즈와 미션에서 선주는 반대로 세계적퀴즈를 냈으며 이나라의 모든나라는 압박에 못이겨 대그룹부터 망합니다.
국방무기과학연구소에서 자금이 너무 충분해서 이상하다 느껴 당시 작년과 올해 대비 세금에 특히 세무조사세액을 봤지만 이상이 없었으나 퀴즈에서 처음 나간 문제가 앞으로 시작됩니다.
국가해외지원자금유치에 수출과 내수를 5년기록을 본 결과 무기고박사들도 이제야 알겠으며 걱정된다 했습니다.
은행을 믿지 말구 저의 세계자원개인보유를 대부분처리한 이유가 바로 이것입니다.
돈을 절대 지금은 풀지도 기부도 하지마세요...외국관련 한국기업과 다국적기업의 한국자금이 많이 빠졌으니 그 자금이 모두 온다고 가정해도 어림도 없고 힘듭니다.
대그룹은...

왈왈멍멍 2018-12-12 06:58:27
와 더블어 이자를 원하지 결코 매입이나 대그룹합병을 거부합니다.
결과적으로 외국의 한국자금이 모두 온다해도 국가채무에 외국이 노리는 단 한가지는 전세계의 이익금에 있어 장기적으로 축적이며 이미 진행이 되었다는 통계와 자료산출에 의해 문선주가 첫세계퀴즈에 세계관련 자금에 있어 이를 법적으로 인정에 추구하며 한 나라를 포함한 여러나라에 이익을 금융법적용에 장기지속보호의 반대적입장에서 장기익권보다 장기이익을 추구할 수 있는 규약과 금융관련법?
저는 이를 대비보다 이를 막으려 최대한의 예산금액을 한곳으로 집중적으로 입금과 환수에 완결을 내세우고 완납을 요청했습니다.
그래야 상대가 통상압력에 무역규제에 있어 수출관련 서로가 타협이나 협상보다 모든자금관련 명시에 공개가 맞게 되어 외국자금에 관한 모든확인과 ...

으르렁 2018-12-12 07:05:16
라 개인과 나라관련 이익금에 있어 비자금과 외국에 보관보호조치에 탈세까지 해결해야 모든나라의 보유액과 세계물가 및 자원과 관련된 모든거래가 맞으며 이를 해결하는 이유라 느끼고 저의 개인자금에 있어 지급이나 세계금융정책을 외면한 보호자금으로 영구보호조치에 각나라 자금비상대책금으로 서로가 확보에 비상금으로 안쓰고 예치보호만이 전쟁과 무역관계에 외교문제까지 앞으로 마찰을 피하고 서로가 타협과 협상안이 이뤄져 전쟁은 막을 수 있다 느낍니다.
차라리 모든 문선주개인자금에 있어 돈은 강대국이나 예산흑자국가에 선진국에서 지원에 이에 관련국가의 자원과 물자를 확보하고 지원이 낫다고 전 느낍니다.
할아버지 한번만 도와주세요...힘들어도 돈 모두 예치보호만이 앞으로 살길이며 계속 어렵지만 보호정책이 있고 나라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