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는 논쟁 중 ‘귀멸의 칼날’ 렌고쿠 쿄쥬로는 카미카제를 닮았다 ‘김어준 내버려두자’ 비아냥까지 나오는 이유 오세훈 ‘용산참사 망언’에 “욕도 아깝다” 논평 릴레이 이어져 ‘오세훈 압승 출구조사’에 김어준 “내곡동 보도 포털 노출 안돼서” 오세훈 “시장되면 ‘TBS 재정지원 중단할 수 있다’ 경고한 것”
댓글 7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언론정상화 2017-05-11 18:16:21 더보기 삭제하기 헐.. 어느정도 수준의 시정잡배들이 MBC를 장악하고 있는지를 단적으로 보여주는구만.. 미르별 2017-05-11 16:53:10 더보기 삭제하기 시정잡배도 아니고 일국의 2대 방송국 사장이라는 자가 공개석상에서 자신이 속한 방송사 직원들을 향해 메롱~ 이라니.. MBC 사장의 행태가 찌질하고 추잡하기 이를데 없다. 이런 생양아치 같은 인간을 춘천 MBC방송국 사장으로 임명 하였다니 박근혜 정부의 인사 수준이 한심하기 짝이 없구나. 저 낼름 거리는 혓바닥을 잘라 버리고 싶다. 처음처음이전이전12끝끝
미르별 2017-05-11 16:53:10 더보기 삭제하기 시정잡배도 아니고 일국의 2대 방송국 사장이라는 자가 공개석상에서 자신이 속한 방송사 직원들을 향해 메롱~ 이라니.. MBC 사장의 행태가 찌질하고 추잡하기 이를데 없다. 이런 생양아치 같은 인간을 춘천 MBC방송국 사장으로 임명 하였다니 박근혜 정부의 인사 수준이 한심하기 짝이 없구나. 저 낼름 거리는 혓바닥을 잘라 버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