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귀국 사진과 윤지오씨 사진이 말하는 것
정준영 귀국 사진과 윤지오씨 사진이 말하는 것
[비평] 취재진 몰린 정준영 사진과 기자 소수였던 윤지오 사진 대비… 뉴스를 뉴스로 덮는다는 음모론까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_-; 2019-03-15 22:13:09
애초에 사건 자체의 스케일이 틀림. 전국민이 TV에서 익숙히 봐온 인물과 이름도 모르는 한 지망생. 개인의 억울함은 잘 알지만, 마약, 탈세,유착,성매매,몰카,여성비하,도박,경찰비리,은폐 등 모든 게이트급 사건임. 당연히 비교 자체가 안될 수 밖에 없음.. 그걸 이중 잣대라고 하지말것. 사건의 자체가 다른 사항임.

기레기 2019-03-15 20:06:43
사자 앞에선 꼬리 말고 빙빙 돌며 눈치만 보고 취재 매너 지키는 척,
맛있는 먹이감은 그야말로 개떼처럼 달려드는 하이에나들.
그리고 기레기들.
"언론 현장을 조금이라도 아는 사람은 윤씨 현장과 정씨 현장을 그렇게 비교하는 게 맞지 않다는 걸 대번 알아챌 수 있다”고?
겉멋에 잔뜩 취한 엘리트 의식 아닌가?

언론의 본질 2019-03-15 18:55:23
검.경은 국민들이 원하는가는 중요치 않고 자기들이 보여주고 싶은 것만 보여주려고 합니다.
정치인. 재벌 관련 기사를 연예인. 범죄 관련 기사로 물타기를 아주 잘합니다.
결국 피해를 보는건 힘없는 약자들인데.. 이걸 바로잡기 위해서 공수처를 빨리 출범해야 합니다.
검.경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공수처장은 검.경 출신을 배제해야 하고, 독립 수사권 및 조직을 지원해야 합니다.

대한지옥 2019-03-15 18:54:38
정준영 게이트 승리 게이트.. 이런 사건들이 아무런 죄책감없이 벌어진건
김학의게이트를 묻어버린 그때 사건 관련 검경들 대한민국의 뿌리끝까지 썩어버린 민중의 지팡이의 현실입니다.
그 우두머리는 누구였는지 그때 법무부장관을 검색해 보십시요.. 그사람이 대통령후보로 출마할것 같은데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진심 그때 강간성폭행 지옥을 경험한 피해자들은 대한민국을 당장이라도
떠나고 싶겠네요.. 살벌한 대한민국입니다

덮이는구나 2019-03-15 16:19:32
장자연/ PD수첩.... 궁지에 몰릴때 마다, 하늘이 도와준 것처럼 연예인 문제가 이슈를 덮는다 / 내부자들의 실사판이라는 말을 너무 했는데 정말 아무 연관이 없을까? 역시 하늘은 한번 도운 놈들만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