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거탑> 장준혁의 김명민일까, <태왕사신기> 담덕의 배용준일까. MBC는 2007MBC연기대상 부문별 후보자를 11일 공개했다.

최우수상 남자부문 후보는 김명민(하얀거탑), 배용준(태왕사신기), 이서진(이산), 최민수(태왕사신기)이고 여자부문에서는 고현정(히트), 공효진(고맙습니다), 윤은혜(커피프린스 1호점), 최진실(나쁜여자 착한여자)이 후보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 2007MBC연기대상 최우수상 후보 김명민(오른쪽)과 우수상 후보 이선균. 올해 초 <하얀거탑>에서 각각 장준혁과 최도영 역을 맡아 호평받았다. ⓒMBC  
 
우수상 남자부문 후보는 공유(커피프린스 1호점), 이선균(커피프린스 1호점), 이준기(개와 늑대의 시간), 장혁(고맙습니다)이고 여자부문 후보는 남상미(개와 늑대의 시간), 왕희지(아현동 마님), 채정안(커피프린스 1호점), 한지민(이산)이다.

   
  ▲ 2007MBC연기대상 최우수상 후보 배용준. 지난 5일 막을 내린 <태왕사신기>에서 주인공 담덕으로 활약했다. ⓒMBC  
 
신인상 남자부문 후보는 김민성(아현동 마님), 이언(커피프린스 1호점), 이필립(태왕사신기), 한상진(이산)이고 여자부문은 고은미(그래도 좋아), 박신혜(깍두기), 이지아(태왕사신기), 이하나(메리대구 공방전)가 후보로 올랐다.

네티즌이 선정하는 인기상 남자부문 후보로는 공유, 김명민, 배용준, 이서진, 이준기, 장혁, 최민수이고 여자부문에서는 고현정, 공효진, 윤은혜, 이지아, 최지우, 최진실, 한지민이 후보명단에 들었다.

   
  ▲ 2007MBC연기대상 최우수상 후보 윤은혜와 우수상 후보 이선균, 채정안, 공유. <커피프린스 1호점>의 네 주인공 모두 수상후보에 오른 데 이어 공유-윤은혜는 베스트커플상 후보명단에도 들었다. ⓒMBC  
 
베스트커플상에는 공유-윤은혜(커피프린스 1호점), 배용준-이지아(태왕사신기), 이서진-한지민(이산), 이선균-채정안(커피프린스 1호점), 장혁-공효진(고맙습니다), 지현우 이하나(메리대구 공방전) 커플이 후보로 올랐다.

한편 연기대상은 최우수상 후보 중 한 명이 타게 된다. 수상 결과는 오는 30일 밤 9시40분 공개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