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내경 상무이사에 조원영씨

△KH·내외경제신문이 지난 11일 주주총회를 열고 임원진을 새로 임명했다. 조원영 전서울경제신문 편집담당본부장이 상무이사로, 서승원편집국장이 이사대우를 겸임한다. 한동희이사와 민병일이사는 퇴임했다.

매경 ‘창간 32주년 기념식’

△매일경제신문이 지난 24일 오전 9시 ‘창간 32주년 기념식’을 사내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치뤘다.

연합노조 창립 10주년 기념식

△연합통신노조는 오는 26일 오후 6시30분 구내식당에서 ‘노조 창립10주년 기념식’을 갖고 이어 오후7시에는 ‘회사 위상정립 방안’을 주제로 사내토론회를 개최한다. 사내토론회 주제는 ‘가칭 통신언론위원회(약칭 통언위)’설립을 통한 위상재정립 방안이다.

노조창립10주년 ‘노사합동 등반대회’

△경인일보 노조(위원장 조용완)는 지난 21일 노조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수원시 광교산에서 ‘노사합동 등반대회’를 가졌다. 이날 등반대회에는 노조 조합원들과 임직원 50여명이 참여했다.

인천일보 대표이사에 장재춘씨

△인천일보사는 지난 20일 정기주주총회를 갖고 대표이사 회장에 장재춘 사장을 대표이사 사장에 유덕택부사장을 각각 선출했다.

제9대 노조위원장에 고봉준씨

△제민일보 노동조합은 지난 11일 조합원 총회를 열고 제 9대 노조위원장에 광고국 고봉준씨를 선출했다. 사무국장으로는 광고국 고석흥씨가 선출됐다.

‘교육방송 무엇을 할 것인가’ 포럼

△교육방송(EBS)은 오는 30일 본원 제1회의실에서 ‘교육방송 무엇을 할 것인가’를 주제로 ‘포럼’을 갖는다. 이날 포럼에는 한림대 유재천교수(신문방송학) 등 학계와 시청자 단체 대표자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방송법에 대한 CATV의견 기자간담회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회장 조경목)는 오는 25일 중구 순화동에 있는 한조식당에서 새방송법 제정에 관한 케이블TV업계의 의견 발표를 위한 기자간담회를 갖는다.


저작권자 © 미디어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