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오늘

[알려왔습니다] “행시 출신 수렁에 빠진 방송통신위원회” 관련
[알려왔습니다] “행시 출신 수렁에 빠진 방송통신위원회” 관련

동아일보는 대법원에서 2019년 12월12일 방송통신위원회가 동아일보에 대하여 채널A 지분소유가 위법함을 이유로 한 시정명령 처분이 최종적으로 취소되었으므로 동아일보의 채널A 지분소유가 적법하다고 알려왔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이 기사는 논쟁 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