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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의선을 바라본 언론의 시선, 애정부터 우려까지
정의선을 바라본 언론의 시선, 애정부터 우려까지
[아침신문 솎아보기] ‘법무부 3대 산하기관장 민변 출신’ 기사 오보… 정의선 선임에 기대와 응원으로 채운 한국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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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일반노동조합 경기도중고차딜러지회 2020-10-16 06:56:38
현기차 신차 하자 관련 유투브 댓글중
꽤 됩니다
흉기차 그룹이 싫어하는 채널이 될것 같네요 ㅋㅋ 과거 다음에서 흉기차 공돌이들이랑 . 아주 신명나게 싸워온 사람 중에 한사람 이지만, 흉기차 가장 큰 논란 문제는 부산 구형 산타페 진공펌프 문제로 인한 급발진으로 친정아버지 딸 그리고 그 갓태어난 손녀와 아기들이 모두 아주 크게 다치고 사망한 사건이죠 주방장이 요리해서 손님들에게 먹여 탈이 나면 주방장과 그 해당 음식점은 진정한 사과를 하고 변상을 하기 까지 하는데 이보다 더 큰 로고도 만든 흉기차가 자신들이 만든 자동차로 고객이 다치고 불미스런일이 발생하면 사과를 하고 고쳐주면 될 것을 모르쇠와 은밀하게 덮어버리는 경영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죠 이에 흉기차 노조들이 방송에 떠뜨릴까 쉬쉬 하면서 노조깡패들에게 임금 소원 다 들어주고.. 말이 현대? 차? 일반 식당 보다 못한 경영구조를 가지고 있는 흉기차 품질 자부?? 마인드가 엉망인데 왜 사줍니까?? 흉기차 본 고장 고향 울산 사람들

서비스일반노동조합 경기도중고차딜러지회 2020-10-16 06:55:58
현기차 신차 하자 관련 유투브 댓글중
제가 볼 때는 모든 자동차 업계가 마찬가지입니다. 수입차도 시동 꺼지고 불나고 다양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하지만 문제를 대응하는 자세입니다. 국내 기업들은 하나같이 정상인데 너무 예민한 거 아니냐며 소비자를 정신병자로 몰아갑니다. 그런 문제들을 해결하려고 하지 않고 선별적으로 리콜하거나 숨기기에 바쁜 모습은 기업의 발전을 막는 가장 큰 결함입니다. 국내와 해외 고객을 다르게 대우하는 것도 문제입니다. 내수 시장에서 외면 받는 제품은 해외에서도 외면 받습니다. 완벽한 물건은 없지만 완벽한 AS는 약속하는 모 기업의 모습을 배우길 바라며 더 늦기전에 어떤 자세가 기업의 참모습인지 깨닫기를 바랍니다.

서비스일반노동조합 경기도중고차딜러지회 2020-10-16 06:55:04
현기차 신차 하자 관련 유투브 댓글중
일단... 정비사 입장으로.. 아는 내용을 적어 보자면.. 현대/기아차가 출력을 너무 과하게 늘릴려는 이유와.. 경량화 라는 이유로.. 블럭 스크레치가 상당히 문제가 돼고 있는게 사실이고.. 이번GV80 차량을 얘기 해보자면.. 전기 배선의 품질은 올린것으로 보여집니다. 단자의 품질이 생각보다 좋긴 했어요.. 하지만, 모듈의 위치와 회로설계 그리고 엔진의 품질의 위치와 전체 비교 해보면.. 9천만원의 가치가 있을까??? 라는 생각은 해보게 돼네요..
이번 GV80 엔진이 R엔진을 기반으로 2기통 더 늘렸다고 얘기 들었는데.. 이는 그만큼 내구성 검증도 된것이지만, R엔진이 갖고 있는 문제점을 고스란히 갖고 있다는것 이기도 하겠죠.. xxx이 영상 보면서 적랄하게 까시는거 보고.. 속이 시원하면서도.. 한편으론.. 협박도 많이 받을텐데.. 라는 생각에 안쓰럽습니다만... 어쨌든,..,... 깔껀 까야죠.. 그래야 사람돼죠.. 현대차가.....

서비스일반노동조합 경기도중고차딜러지회 2020-10-16 06:54:21
박영선 장관님 현기차가 중고차 시장 진입해서 이윤없이 장사하면 OK라구요?
이게 말입니까? 기업의 첫번째 목적은 이윤추구 입니다.
일단 명분상 진입 시키고, 향후 눈치 봐서 다 퍼주자는 겁니까?
아니 소상공인 중소기업 다 싹 쓸어버리고, 대기업 체제로 대한민국 통째로
넘기시지 그러십니까? 동반위는 말 그대로 동반성장을 위한 단체이고
중기부는 소상공인과 중고기업을 위해 존재 합니다.
중소벤처기업부라는 이름을 없애고 대기업기업부로 바꿔야 하는거 아닙니까?
신중하게 생각 하셔야 합니다. 동반위의 생계형적합업종 부적합이라고 의견 제출한거 무시 못하시겠다구요? 동반위에 대기업 임원이 있는 게
이게 정상입니까? 동반위에 어떻게 대기업 임원이 있습니까?
공정성에서 매우 위배 되는거 아닙니까?
현기차는 고 정주영 회장의 뜻을 받들어서 해외 투자에 힘을 쓰세요
자국민을 봉으로 생각하지 마시구요.

서비스일반노동조합 경기도중고차딜러지회 2020-10-16 06:53:50
동반위 관계자와 미팅시 상생협약안을 달라고해서
굳이 대기업을 진입 시키려면 5년이상 10만킬로 이상 주행한
신차 A/S 끝난 노후 차 하라고 해라
우린 5년이내 10만킬로 이내 차량만 하겠다.
이에 동반위 관계자는 대기업이 그런 조건이면 할까요?
아니 투명한 중고차 시장과 소비자 후생을 위해 중고차 한다면서요?
현기 전국에 A/S망 얼마나 잘되어 있습니까?
(현기차가 중고차 진입해도 블루핸즈나 오토Q 연계해서 AS 못할겁니다.
지금 신차도 AS가 안되고 있습니다)
대기업도 안하겠다는 노후차를 우리 같은 영세업자가 해야 합니까?
지금도 현기차 국내 점유율 83%인데 중고차 까지 다 밀어줘서 현기차
독식체제로 굳혀서 그동안 일해온 중고업계 종사자 30만명을 다 죽이고 현기차 밥벌이로 밀어 주는게 대한민국 정서 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