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김정재 의원 천불 나게 한 산자부 장관의 냉정하지 못한? 답변
[영상] 김정재 의원 천불 나게 한 산자부 장관의 냉정하지 못한? 답변
산자부 장관 다그치는 김정재...“대통령 평화경제, 언짢아서 오락가락 대응”

14일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에선 일본 수출 규제 조치에 대한 대응 방안을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김정재 자유한국당 의원은 성윤모 산자부 장관에게 “대통령이 일본을 단박에 따라잡을 수 있는 게 평화 경제라고 했다. 북한이 지금 당장 손을 잡으면 일본을 얼마 만에 능가할 수 있느냐?”고 다그쳤다. 또 성 장관에게 냉정해지라고 주문했다. 김 의원의 산자부 장관 다그치기와 성 장관의 냉정하지 못한(?) 답변을 영상에 담았다.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바람 2019-08-15 13:54:24
한국당의원은 일본 정부의 GDP 대비 부채비율이 얼마인 줄 아나? 세계적으로 독보적인 1위인 약 250%. 우리나라는 약 38%다. 개인적으로 일본이 국가부채로 먼저 경제력이 계속 떨어질 것 같은데. 신용등급만 봐도 한국은 AA- 일본은 A다. 외국에서는 일본이 무한 양적 완화로 경제를 받치고 있다는 것을 안다는 소리다. 그리고 일본 닛케이도 일본 중앙은행이 다 대주주 아닌가(우리 연기금이 한국 주식에 투자한 것과는 비교 자체가 안된다). 그리고 평화가 오면 한반도는 안정해질 것이고, 북한의 싼 노동력을 사용한다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보는데. 경제는 불안정성을 가장 싫어한다. 안정된 나라, 노동 가능한 인구 증가. 한국당에게는 뭐가 문제일까. 선거철에 북풍몰이를 못해서 불안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