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교안 “야당 탓, 기업 탓”… 이인영 “백태클 그만”
황교안 “야당 탓, 기업 탓”… 이인영 “백태클 그만”
일본 경제보복에 한미동맹까지 갖다 붙인 한국당

자유한국당은 22일 일본 경제보복 문제를 한미동맹 약화와 연결지어 정부를 비판했다. 황교안 한국당 대표는 최고위원회에서 “한미 동맹이 튼튼하고 우리가 확고한 국제적 지지를 받는다면 아베 정권이 이렇게 폭주할 수 없었다”고 했다. 나경원 원내대표도 한·일 군사정보보호협정 파기 언급이 한미동맹을 볼모로 한다고 비판했다. 반면 같은 날 열린 민주당 최고위원화에서 이인영 원내대표는 한국당에 과도한 백태클을 멈추라고 했는데... 양쪽 발언을 영상에 담았다.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베 2019-07-22 18:24:29
“한미 동맹이 튼튼하고 우리가 확고한 국제적 지지를 받는다면 아베 정권이 이렇게 폭주할 수 없었다”
를 번역하면
“일본의 바짓가랑이를 좀더 튼튼이 부여잡고 토착왜구 집단의 지지를 받는다면 자한당이 이렇게 폭망할수 없었다”

김상연 2019-07-22 17:46:57
두달간 지켜봤는데요 미디어오늘은 조선일보와 자유한국당 외에는 쓸게 없나요? 여당에겐 관대하고 반대편과 보수언론에겐 굉장히 적대적입니다

국민 2019-07-22 17:40:16
김용욱과 미오야~~ 아무리 한국당과 조선일보가 미워도 그렇지 어째 하루도 안거르고 매일 한국당 조선일보를 비난하니?? 그들이 그리 대단한 존재니?? 그래도 조동중 종편은 일본의 행태에 대해 전문가나 논평 사설 등을 통해 대응-대처안을 내어 놓는데.. 미오는 대응-대처는 전무하고 오로지 비난~ 비난~~ 하긴 미오는 민노총 민언련 여당지지자를 위한 인터넷매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