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승계 검증, 서울신문 “대주주 적합한가”
호반건설 승계 검증, 서울신문 “대주주 적합한가”
지면 통해 편법 승계 문제 비판… 박찬구 편집국장 “건설자본 언론사 인수 악영향 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용운 2019-07-15 22:13:10
탄원서

호반건설 회장님과 임직원의 답변과 시정을 요청 드립니다.

귀사의 업무 행태에 대해 분통한 심정이 있어서 이 글을 써서 이해와 시정을 구하는 바입니다.

분통한 사정은 이러합니다. 저는 광명역 호반써밋플레이스에서 부동산 업을 종사하는 사람입니다. 귀사의 분양 임대대행사 담당자에게 수차례 광명역 써밋플레이스 어비뉴프랑에 부동산 입점에 관해 문의를 드렸으나 그때마다 임대대행사 담당자 왈 “어비뉴프랑에는 향후 5년 동안 MD에는 부동산을 입점시키지 않는다.” 라고 답변을 지속적으로 하였습니다. KTX광명역세권에 부동산 업을 종사하는 대부분의 사장님들은 호반건설의 MD 정책에 부동산 입점이 없다는 말을 철썩같이 믿고서 어비뉴프랑에 입점하지 못하고 써밋플레이스 오피스텔동 1층에 부동산을 개업하여 겨우겨우 중개업무를 수행해 왔습니다. 대기업 호반건설이 진행하는 사업이라 그 공신력을 믿고 5년간은 오피스텔에서 영업을 하면서 광명역 호반 써밋플레이스 어비뉴프랑에 부동산 입점 허

바람 2019-07-15 18:07:05
서울신문도 헤럴드경제처럼 기업신문이 되겠네. 대주주가 대기업이나 재벌 아닌 신문은 이제 찾아보기도 힘든 건가.

정론직필 2019-07-15 13:36:29
별 딴지를 다거시네 언론사 사주가 머 대순가?...지금 사주중엔 누가 존경받는가? 호반정도면 아주 훌륭하지 나~~참 웃기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