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언론도 강효상 기밀누출 비판하는데…
보수언론도 강효상 기밀누출 비판하는데…
[아침신문 솎아보기] 국민·동아일보 등 대부분 신문 정밀조사 촉구… 조선일보 기자칼럼·독자댓글소개란에 드러난 속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희망 2019-05-24 17:26:05
만약 정치적 목적을 위해 국익을 해치는 일을 했다면 매국의 차원으로 여겨지고 국민들은 결코 용서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통탄스럽습니다. 어이구~~

평화 2019-05-24 14:26:43
과연 이것이 법을 지키고, 법을 존중하는 보수인가. 회사나 사회에서 대화 내용을 마구 유출하는 것이 정당한가. 법의 문제를 떠나, (내 동의 없이) 대화 유출은 굉장히 기분 나쁘다. 군대에서 대화 내용을 유출하면 어떤 벌을 받는가. 정파적 문제를 떠나 이건 도가 지나쳤다.

이수정 2019-05-24 13:54:02
기밀누출? 아무도 관심도 안가는 기밀도 있냐? 기밀내용을 문제 삼는게 아니라 누출한 놈을 잡겠다는 심상이군 애초부터 한미관계 이모양으로 만든 정부가 책임이 있는거 아니냐 엄한 사람 잡지 말라! 그리고 민노총 경찰 폭행사건 을 보라 잡을놈은 안잡고 엉뚱한데 신경쓰네 대한민국이 깡폐집단에게 두들겨맞는 경찰이 말이되냐!!!

국민 2019-05-24 10:26:21
역시 조선. 다시봐도 조선, 믿기지 않는 조선... 자한당이나 조선일보가 얘기하는 두 가지 쟁점(굴욕 외교, 휴대폰 감청)이 모두 사실이라고 쳐도, 강 의원이 후배에게 요청하여 기밀 정보를 빼낸 사실, 또한 3급 기밀 유출 여부를 정부에 알리고 개선점을 요구하기는 커녕 발표해 버려서 우리 나라 외교력을 실추 시키고 한미 관계를 악화시킨 사실을 강 의원과 자한당, 조선일보는 인정하는 건가요? 그리고 이제 국민은 압니다. 과거(강 의원 조선일보 재직 시 외압 행사 등)를 어떻게든 덮고 시간 끌려고 하는 것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