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찬 “이재명 관련 당 분열 않도록 마음 모아”
이해찬 “이재명 관련 당 분열 않도록 마음 모아”
이재명 페이스북에 “당의 단합 위해 백의종군하겠다”, 이해찬 “당 단합 위해 수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농부 2018-12-13 09:50:49
이재명죽일려다 뜻대로 않되고 당지지율내려가 대통령지지율내려가...할수없이 화해의 제스처를 보내는구만....왜들그러셨어? 당신들믿었다가 맘떠난 사람들많아 이사람들아...적폐와의 싸움은 않하고 집안싸움에 열올려서 뭘하겠다고? 경제 안살릴거야? 경제살리기에 이재명죽이기 힘쓰는거 10분의 1만 쏟아봐....한심한것들 ...실망많이 했어..당신들한테....촛불혁명으로 정권이 바뀌었으면 이전정부와는 다르다는걸 보여줘야지...하는짓봐...더 교묘해지고 악랄해지고....정나미떨어지는것들..

문쑈나노통 2018-12-12 16:34:58
촛불혁명으로 정권이 바뀌고, 땅에 떨어진 자한당지지율을볼때 다음 총선때 자한당의 소멸은 누구나 점을 칠수기있었다....그런데...작금의 사태들을 보라.

실체도없는 통일쑈를 거창하게 벌려놓고 그동안 민중의 구심점이 도어주었거 내일의 재목일될 인사들에게 더러운 오욕을 씌워서 죽이고 제거하고 재갈을 물려놓았다.

고은 시인, 정봉주, 안희정, 노회찬, 명진스님, 이재명, 박원순....이건 뭐지?? 잔혹하고 졸렬한 암수들에 왜 그들이 죽어가야하는거지?? 이명박근혜 시대를 거치면서도 문제가없었던 십수년전의 캐캐묵은 일들을 끄집어내서 억지기소를 하는거지?

김부선, 김영환, 공지영..그리고 조폭연루설...아님말고식으로 이런 인격살인이 어찌 버젓히 일어나는거지?? 촛불을 들었던 이들의 낭패와 실망감이 ...

나그네 2018-12-12 16:29:17
오늘도 고생이 많다. 이재명 빨으랴 이해찬 빨으랴. 같은 우군이니 무조건 좋은 말로만 하겠지. 보수만 무슨 말을 해도 다 나쁜놈이고. 편파적 보도하느라 고생이 많소. 이재명이 어떻게 판결날지 모르지만, 일단 무죄추정의 원칙은 찬성한다. 하지만 최종판결후에도 그런가 두고 보겠다. 진보는 사람을 죽여도 무죄라는 식의 주장을 할지도 모르므로. 가재는 게편.

경복궁김씨 2018-12-12 15:46:23
혜경궁 김씨가 이재명 마누라라던가... 이재명 형이 정신병원에 강제 입원되었던가... 이재명이 김부선이랑 정말 잤던가... 이런 게 사회적으로 중요한 이슈가 될 수가 있다는 게 놀라운 거지요... 악플 다는 인간들 중에 인간성 개황인 년놈둘이 한둘이 아니고... 극도로 위험한 정신병자가 맞는데 정신병원에 감금되었다면 과정이어야 어떻든 되었어야 할 일이 된 거에요. 김부선은 거시기에 왕점이 없다고 드러났으니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런데 그 화살의 끝이 이재명을 가리킬까요? 뭐 안봐도 비디오 아닙니까? 이재명이 정계에서 사라져야 덕을 보고 빛을 보는 자들이 자유한국당과 폐습 재벌들이라는 적폐 세력 뿐만 아니라 민주세력, 민주당에도 있기 때문 아닌가요? 거짓과 위선은 떨쳐내고 실리를 향해 나갑시다.

이웃일까? 2018-12-12 14:26:55
역시 , 이 해찬 .. .

이 해찬 한 마디에 ,
댓글 알바 수꼴 들 .. ,.
목 놓아 웁니-더 ㅋㅋ ㅋ